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슈

인스타 줄바꾸기 하는 방법

by 이오이222 2021. 1. 19.

인스타그램 게시물 작성 하다 보면 가장 짜증나는 순간 


예쁘게 띄어 쓰기도 하고 


첫줄도 띄우고 다했는데!!! 


게시물 업로드 되고 게시물을 확인해 보면 


모든 글이 다 붙어 있거나 


혹은 내가 띄어 쓰기 한곳이 전혀 띄어쓰기가 되어 있지 않는 경험! 


이것만큼 짜쯩나는 순간이 없을텐데요


인스타그램은 왜 이런식으로 만들어 놨는지는 모르지만 


참으로 불편할수가 없습니다 


아직 개선의 의지가 보이진 않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중 장문의 게시물을 작성할때에는 


띄어쓰기를 해주는 프로그램의 도움을 받을수 밖에 없습니다 


오늘은 인스타그램 줄바꾸기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인스타 공백닷컴 검색


구글,네이버,다음에서 인스타 공백 닷컴을 검색해주세요 


저는 네이버에서 검색해봤어요! 


그럼 아래처럼 


인스타그램 줄바꾸기- 인스타공백닷컴


이 보일것입니다 


이 홈페이지를 클릭해주세요!








2. 인스타공백닷컴엥서 게시물 작성하기 


인스타공백닷컴에 들어 오셨나요? 


그럼 내가 원하는 게시물을 이곳에서 작성해줍니다 


띄어쓰기도 해주시구요 


맞춤법도 확인해주세요 








3. 게시물 변환하기 


게시물 작성이 끝났다면


인스타그램에 올라가도 전혀 바뀌지 않게 


변환 버튼을 눌러주셔야 합니다 






4. 게시물 복사 


변환된 게시물을 이제 인스타그램으로 그대로 붙여넣기만 하면되는데요


게시물을 복사 하면 되는데 아주 편리하게 복사 버튼이 따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복사버튼을 눌러 복사 후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게시해주세요 





5. 확인 


게시물을 복사를 하여 게시물이 잘 올라 갔는지 확인만 해주면 


인스타그램 줄바꾸기는 완성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