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많은 사장님들께서 이런 고민들을 하고 계실겁니다
직원이 안 구해진다!
직원을 구해도 금방 그만 둔다!
청소 시켰더니 다음날 연락 두절이다!
일도 제대로 안 하고 시급을 다 받아 가더라!
맞습니다
주변을 조금만 돌아 봐도 사장님들의 곡소리가 절로 나오는 것을 볼수 있는데요
오늘은 이런 사장님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라고
제가 괜찮은 서비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몽키힙] 매장 정기 관리 서비스!
몽키힙 매장 정기 관리 서비스는
각 업종별 유형에 맞춰 특화 관리 서비스 3가지와 기본 관리 서비스 8가지를 제공 하며
11가지의 관리서비스는 표준화된 메뉴얼에 따라 매장을 관리받게 되는 서비스 입니다!
[몽키힙] 매장 정기 관리는 어떤 업종이 가능할까?
학원/사무실/스터디카페/고시원/무인매장/기타매장
의 업종별 유형이 나누어져 있으며
순차적으로 업종별 유형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몽키힙] 매장 정기 관리 서비스 이용은 어떻게 해야 할까?
매장 정기 관리 서비스는
가장 많이 이용 한다는 4주 패키지
그리고 12주/24주 패키지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4주 패키지를 이용한다면
주 1회 관리를 받게 되면 4주간 총 4번의 관리를 받게 되고
주 2회 관리를 받게 되면 4주간 총 8번
주 3회 관리는 4주간 총 12번
주 4회 관리는 4주 총 16번으로
관리를 받을수 있습니다
매장 정기 관리는 누가 어떻게 진행하게 될까?
몽키힘 매장 정기 관리 서비스를 신청하게 되면 아래와 같은 순서대로 진행하게 됩니다
1. 1차 상담
2. 캡틴 현장 점검 및 상담
3. 캡틴 현장 점검 후 메뉴얼 작성
4. 담당 캡틴팀 지정 및 크루 교육
5. 캡틴팀 업무 시작
6. 실시간 모니터링으로 퀄리티 유지
매장 정기 관리를 담당하게 되는 캡틴과 크루들은 몽키힙이 직접 선별한 인원들로 구성 됩니다
알바(긱워커)가 아닌 청소 및 관리에 관한 전문교육을 이수한 정예맴버로써
각 팀을 담당하는 캡틴을 중심으로 2인 1조/ 3인 1조 등으로 과제를 수행하게 됩니다
[몽키힙] 매장 정기 관리 서비스 다른 업체와 다른점이 있다면?
기존 청소업체의 경우 매장 청결에만 포커스를 두었다면
몽키힙 매장 정기 관리 서비스는 매장을 운영하는 점주님들의 시간을 벌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직접 관리하는 시간을 줄이고 그 시간에 운영 업무 외 개인 업무를 볼수 있도록 하는 것
매장 관리를 받는 점주님들 입장에서 개인의 시간 확보가 가능하게 만들어 준다는 점입니다
또한 몽키힙의 경우 원래 청소를 전문적으로 하는 회사로써
기본적인 청결과 그에 걸맞는 전문지식들을 보유하고 있답니다
아래에는 몽키힙 매장 정기 관리 서비스 홈페이지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