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슈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 야 너두 할수 있어!

by 이오이222 2021. 1. 4.

안녕하세요 


드디어 새해가 밝았네요 


누구에게나 새해는 참 뜻깊은 날이 될텐데요 


하지만 최근에는 코로나 사태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는 


우리의 정상적인 일상을 막고 있는 것이죠 


물론 하루 빨리 코로나 사태를 정상화 시키기 위해선


사회적 거리두기는 무조건 지켜야 한다는점 다들 아시죠? 


특히 이런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 될수록 


집콕족은 더더욱 늘어 날텐데요 


집에서 도대체 뭘 하고 놀아야지? 할때 유용하게 보는 것 


바로 넷플릭스가 아닐까 생각 합니다 


넷플릭스는 여러사람과 동시 시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구독하여 보게 되는데요 


하지만 여러사람과 계정을 공유 하다 보니 


간혹 나의 은밀한(?) 영상시청 기록은 보여주고 싶지 않을때가 


있을텐데요 



오늘은 넷플릭스 시청 기록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누구나 쉽게 할수 있으니 잘보고 따라해보세요! 



스마트폰/태블릿에서 시청기록 삭제하기 


TV로 넷플릭스를 시청하기도 하지만 우리집 TV와 편안한 나의침대가 


멀리 떨어져 있다면? 


그럴땐 보통 태블릿이나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넷플릭스를 시청하실텐데요 


넷플릭스 스마트폰 / 태블릿 에서 시청기록을 삭제해보겠습니다 




1. 넷플릭스 계정 


가장 먼저 넷플릭스 어플을 실행하여 아무 프로필에 들어 갑니다


(본인이 시청중인 프로필에 들어가도 무관합니다) 






2. 더보기


스마트폰 이나 태블릿에 따라 오른쪽 하단 혹은 오른쪽 상단이 될수 있습니다


당황하지 말고 점3개를 찾아보세요 


점3개(더보기)를 누르게 되면 


여러 메뉴가 보일텐데요 


여기서 "계정" 메뉴를 눌러 줍니다 




3. 프로필 재 선택 


계정 접속 후 프로필을 한번더 진입해야 하는데 


여기서는 내가 시청중인 프로필을 진입해야 합니다 


프로필을 눌러서 아래로 내리게 되면 


시청기록 이 보일텐데요 


여기서 오른쪽 파란색 글씨인 보기를 눌러 줍니다 




4. 시청기록 


본인이 보았단 넷플릭스 시청기록들이 보이는 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이제 내가 원하는 시청기록을 오른쪽 동그라미에 줄그어진 아이콘을 


눌러 시청기록을 삭제해보세요! 


내가 무엇을 봤는지 아무도 모르게 된답니다 




PC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하기 



1. 넷플릭스 실행 


컴퓨터로 넷플릭스를 보시는 분들은 우선 넷플릭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줍니다 


홈페이지 접속 후 오른쪽 위에 있는 프로필 메뉴를 눌러 계정을 클릭합니다 





2. 프로필 


계정 메뉴 안에 내가 보고 있는 프로필이 보일것입니다 


내가 보고 있는 프로필을 눌러 들어가 줍니다 





3. 시청기록 


프로필 안에 보면 내가 넷플릭스를 봤던 시청기록들이 보일텐데요 


이 시청기록을 삭제하면 깔끔하게 삭제가 됩니다 




댓글